블라인드 블라블라: 룸살롱 가면 뭐하길래 몇백만원씩 나와??

용을 쓰면서 저를 달래고..저를 안심시키고자 하는 그의 노력을 저는 가상하게 봐주려고 노력합니다. 너무 관대한척하는 저를 보면서..애써서 그렇게까지 안해도 된다고 남편이 그러더군요. 캘러닉의 여자친구는 이 업소에서 일하는 여성들이 ‘경매시장의 소처럼’ 번호표가 붙어 있는 의상을 입고 있었고, 남성 임원 4명이 번호를 부르며 특정 여성을 골라 자기 옆자리에 앉혔다고 했다. 나머지 여성 임원 1명(마케팅 매니저)은 불같이 화를 내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선 것으로 전해졌다. 언론지상에 오르내리는 부패와 비리의 현장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곳, 룸살롱. 한국 사회를 이해하기 위한 소통코드로 강준만 교수가 택한 키워드다.

 

룸살롱의 상징은 뭐니뭐니 해도 썸씽스페셜, 딤플, 임페리얼로 상징되는 양주와, 화려하고 세련된 자태를 뽐내는 아가씨(일명 나가요 걸)들. 만약 이들이 없다면 룸살롱 문화 자체가 성립이 안될 만큼, 필수불가결한 핵심 요소다.룸살롱에서 술 마시는 법'룸살롱 코스'는 대개 다음과 같이 천편일률적인 단계를 밟는다. 대개 3~5인의 양복걸친 남자들로 이루어진 손님들은 천장에는 황금 빛 조명이, 바닥에는 빨간 카펫이 어른거리는 룸살롱 입구에서 담당 웨이터를 찾는다. 이 방면에 익숙한 남자들이라면 대개 단골 업소마다 '부장'이라는 직함의 고참 웨이터를 알게 마련이다. 호명한 웨이터가 현관으로 나오면 룸으로 안내되어 안으로 들어가는 수순을 밟는다. 이 날 술자리의 성패는 고참 웨이터와 손님들과의 친분 관계에 좌우되는 경우가 많다.

 

일단 술을 마신 것은 무조건 잘못이지만, 시기는 매우 중요하다. 경기를 하기 위해 일본으로 건너간 국가대표 선수가 대회 전날 폭음 했다는 것은 엄청난 지탄을 감수해야하는 일이다. 한국은 호주에게 7-8, 일본에게 4-13으로 완패했고 국제적인 조롱거리가 되었다. 설민석씨는 민족대표 33인 폄훼 논란이 일자 자신의 페이스북에 “그 날 그 사건에 대한 견해일 뿐이지, 민족대표 33인을 폄훼하려는 의도는 없다.

 

이에 대해 정 전 실장과 김 전 부원장은 검찰 조사에서 진술 거부권을 행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외에도 2010년부터 성남 분당구의 S유흥주점을 운영한 업주 B씨는 작년 11월 검찰에 3장짜리 진술서를 냈다고 한다. 해당 가게는 정진상씨 공소장에 뇌물 수수 현장으로 나온 곳이다. 2013년 4월 남 변호사가 술집의 한 룸에서 유 전 본부장에게 9000만원을 건네자, 유 전 본부장이 다시 다른 룸에서 기다리고 있던 정 전 실장에게 돈을 건넸다는 내용이다.

 

KBO 관계자는 이번 보도와 관련해 "사실관계를 파악할 필요가 있는 사안인 것은 분명하다. 파악이 되면 추후 조처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대회 당시 선수단 운영 및 코칭스태프의 지침, 선수 본인 확인 등의 절차를 통해 진상조사를 벌일 것으로 보인다. 30일 한 매체는 유튜브 채널의 방송에 대한 추가 취재라고 전하며 "WBC 국가대표 선수들이 1라운드 첫 경기 전날부터 3일 연속 현지 룸살롱에서 술을 마셨다"고 보도했다.

 

지난 9일 밤 7시께 기자는 서울 강남의 한 룸살롱을 찾았다. 유흥문화에 정통한 지인을 통해 알게 된 1인 전용 룸살롱의 장모 상무를 만나기 위해서다. 룸사롱에 가기에는 이른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업소로 들어가는 1인 손님들이 눈에 띄었다. 기자는 룸살롱에 입장하기 전 장 상무에게 전화를 걸었다. 통화가 끊어지고 얼마 되지 않아 한 남성이 달려 나와 기자를 룸으로 안내했다.

 

지난해 경찰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무허가 유흥주점이 있는 회원 중 연예인이나 재력가가 있다'는 첩보를 입수해 단속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이곳은 앞서 지난해 12월 15일 서울경찰청 풍속단속계가 적발한 회원제 룸살롱과 같은 장소다. 지난해 12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유흥주점은 영업금지대상이었고, 일반음식점도 오후 9시까지만 영업할 수 있었다.

 

일본에는 도쿄 디즈니랜드가, 중국에는 홍콩과 상해에 디즈니랜드가 있는데 그 사이에 있는 대한민국에만 디즈니랜드가 없다는 사실은 많은 국내 디즈니 팬들을 서운케 하고 있습니다. 안타깝지만 현재 디즈니랜드의 국내 유치가 현실적으로 이뤄질 가능성은 코로나 종식 이후에나 보일 듯 한 상황입니다. 2023 세계야구클래식에 출전한 한국 야구 대표팀이 대회 기간 중 음주 논란으로 화제에 올랐다. 이에 누리꾼들은 해당 음주 선수 명단을 찾거나, 도쿄 고급 룸살롱에서 밤새 술을 마신 의혹이 제기된 투수 3명에 대한 추측을 이어가고 있다. 수백만의 인구가 굶어죽는 상황에 있는 국가지도자의 아들이 이처럼 비싼 유흥가에 들락거린다는 것 자체에 세계인들은 놀람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북한에는 룸살롱이 없지요, 저도 북쪽에서 살 땐 룸살롱이란 말을 들어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 대회에 출전한 한국 야구대표팀 일부 선수들이 대회 기간 늦은 시간까지 술집에서 음주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그런데 해당 선수들이 하루도 아니고 3월 8일부터 11일 새벽까지 한 술집에 드나들었다는 것. 이게 사실이라면 호주전에서 패배한 뒤 한일전을 앞둔 상황에서도 술자리를 가졌다는 뜻이다.

 

해당 건물은 지하 1층 카페와 미러룸, 2~5층 모텔, 6~10층 룸살롱으로 꾸며져 있었다. 서울 강남 한복판에 위치한 10층짜리 건물 전층을 '성매매 백화점'으로 만들어 운영한 일당과 이곳을 이용한 손님들이 경찰에 적발됐다. 중앙 정치권력, 자본권력, 언론 권력, 지방자치단체와 토호세력 등이 투명하고 공정한 시스템, 공공 제도에 의해 움직이지 않고 별도의 꿍꿍이 내막들에 의해 움직인다. 그래서 자기들끼리 은밀히 만나야 하고 갑을 관계에서 접대도 해야 한다.

오피 강남 가라오케 오피 분당 오피사이트 분당 오피사이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블라인드 블라블라: 룸살롱 가면 뭐하길래 몇백만원씩 나와??”

Leave a Reply

Gravatar